8/10/2021
| 바이든 인프라 법안 상원 통과, EV 충전소 기금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초당적 기반 시설 법안(H.R. 3684)이 지난 화요일(8/10) 상원에서 69대 30으로 통과되었습니다. 이 법안에는 전기 EV자동차 충전소를 건설하기 위한 75억 달러 기금이 할당되었습니다.
EV 충전소에 특별히 할당된 기금을 받기 위해 충전소 설치 기업이 충족해야 하는 두 가지 조항이 나와 있습니다.
첫째, 기업은 산업 안전 표준을 충족하는 비독점 충전 커넥터를 제공
둘째, 기업은 모든 대중이 사용할 수 있는 지불 방법에 대한 공개 액세스를 제공
즉, 테슬라가 기금을 받기 위해서는 테슬라가 아닌 차량들에 슈퍼차저를 개방하여야 합니다.
관련기사: https://www.teslarati.com/tesla-supercharger-biden-infrastructure-bill/
Tesla to be eligible for $7.5B EV charging fund as Senate passes Infrastructure Bill
Tesla is currently making moves that will make it eligible for the $7.5 billion fund in Biden’s Bipartisan Infrastructure bill allocated to build electric vehicle charging stations. President Joe Biden’s Bipartisan Infrastructure Bill, H.R. 3684, pas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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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7/2021
| 비 테슬라 차량에 슈퍼차저 개방 (ft. 운영방식&요금책정)
테슬라는 이미 상원 법안 통과 전, 비 테슬라 차량에 대한 슈퍼차저 개방을 발표하며 인프라 법안 충전소 기금 신청 요건을 충족하였습니다. 그리고 지난 2분기 실적 발표에서 일론머스크는 개방형 슈퍼차저 네트워크의 작동법을및 서비스가격에 대해 설명하였습니다.
*제3자 슈퍼차저 개방 운영방식
-테슬라 소유자가 아니더라도 테슬라 앱을 다운받아 슈퍼차저 네크워크에 엑세스 할 수 있게 할 것
-슈퍼차저 네트워크를 사용하기 위해 구입가능한 EV 어댑터를 제공할 것
*제3자 슈퍼차저 네트워크 작동법
비 테슬라 차량들은 테슬라 앱을 다운 받아 전기 자동차를 연결하고, 충전 세션을 시작하기 전 어느 충전대에서 충전할지 지정해야 합니다.
*제3자 슈퍼차저 이용 가격
비 테슬라 차량들에게는 시간 기반 가격 책정을 도입할 것이며, 피크 및 오프 피크 요금도 구현 됩니다.
일론머스크: "슈퍼차저 팀에게 이것은 많은 작업이겠지만, 전체적인 계획에서 유용합니다."
관련기사: https://www.teslarati.com/tesla-supercharger-non-tesla-ev-pricing-details/
Tesla Superchargers to adopt time-based pricing for non-Teslas EVs
Just recently, Elon Musk confirmed that Tesla’s Supercharger Network would be opened to other electric vehicles later this year. More details about this upcoming initiative were shared in the second-quarter earnings call, including the process involved 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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