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0/2021
| 바이든 인프라 법안 상원 통과, EV 충전소 기금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초당적 기반 시설 법안(H.R. 3684)이 지난 화요일(8/10) 상원에서 69대 30으로 통과되었습니다. 이 법안에는 전기 EV자동차 충전소를 건설하기 위한 75억 달러 기금이 할당되었습니다.
EV 충전소에 특별히 할당된 기금을 받기 위해 충전소 설치 기업이 충족해야 하는 두 가지 조항이 나와 있습니다.
첫째, 기업은 산업 안전 표준을 충족하는 비독점 충전 커넥터를 제공
둘째, 기업은 모든 대중이 사용할 수 있는 지불 방법에 대한 공개 액세스를 제공
즉, 테슬라가 기금을 받기 위해서는 테슬라가 아닌 차량들에 슈퍼차저를 개방하여야 합니다.
관련기사: https://www.teslarati.com/tesla-supercharger-biden-infrastructure-bill/
7/27/2021
| 비 테슬라 차량에 슈퍼차저 개방 (ft. 운영방식&요금책정)
테슬라는 이미 상원 법안 통과 전, 비 테슬라 차량에 대한 슈퍼차저 개방을 발표하며 인프라 법안 충전소 기금 신청 요건을 충족하였습니다. 그리고 지난 2분기 실적 발표에서 일론머스크는 개방형 슈퍼차저 네트워크의 작동법을및 서비스가격에 대해 설명하였습니다.
*제3자 슈퍼차저 개방 운영방식
-테슬라 소유자가 아니더라도 테슬라 앱을 다운받아 슈퍼차저 네크워크에 엑세스 할 수 있게 할 것
-슈퍼차저 네트워크를 사용하기 위해 구입가능한 EV 어댑터를 제공할 것
*제3자 슈퍼차저 네트워크 작동법
비 테슬라 차량들은 테슬라 앱을 다운 받아 전기 자동차를 연결하고, 충전 세션을 시작하기 전 어느 충전대에서 충전할지 지정해야 합니다.
*제3자 슈퍼차저 이용 가격
비 테슬라 차량들에게는 시간 기반 가격 책정을 도입할 것이며, 피크 및 오프 피크 요금도 구현 됩니다.
일론머스크: "슈퍼차저 팀에게 이것은 많은 작업이겠지만, 전체적인 계획에서 유용합니다."
관련기사: https://www.teslarati.com/tesla-supercharger-non-tesla-ev-pricing-detai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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