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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6/2021
| 두 가지 서비스 구독(Service Subscriptions) 출시
테슬라가 2가지의 유료 '서비스 구독'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서비스 구독은 차량소유자가 직접 차량을 수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일련의 서비스 상품입니다. 테슬라가 서비스 구독 출시하면서 공식적으로 소유자들에게 직접 차를 수리할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서비스 구독 패키지 내 첫 번째 구독은 서비스 및 수리 정보(Service and Repair Information)이며, 두 번째 구독은 진단 소프트웨어 입니다.
1. 서비스 및 수리 정보 패키지
첫 번째 구독 서비스인 '서비스 및 수리 정보 패키지'는 차량 소유자에게 설명서, 도구 카탈로그, 배선도 및 기타 관련 문서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제공합니다.
2. 진단 소프트웨어
두 번째 '진단 소프트웨어'는 소유자가 테슬라의 진단 소프트웨어에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앞서 2020년 12월, 유럽 소유자들에게 진단 및 일부 소프트웨어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며 툴박스 접근을 허용했는데, 이는 미국 내 서비스 구독 출시를 앞두고 시범운영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참조: https://www.teslarati.com/tesla-diagnostic-software-right-to-repair-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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