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뉴스

테슬라, 유료 '서비스 구독' 패키지 출시 - 소유자가 직접 차량 수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 상품

TesRich 2021. 8. 28. 03: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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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6/2021

| 두 가지 서비스 구독(Service Subscriptions) 출시

 

테슬라가 2가지의 유료 '서비스 구독'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서비스 구독은 차량소유자가 직접 차량을 수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일련의 서비스 상품입니다. 테슬라가 서비스 구독 출시하면서 공식적으로 소유자들에게 직접 차를 수리할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서비스 구독 패키지 내 첫 번째 구독은 서비스 및 수리 정보(Service and Repair Information)이며, 두 번째 구독은 진단 소프트웨어 입니다. 


 

1. 서비스 및 수리 정보 패키지

첫 번째 구독 서비스인 '서비스 및 수리 정보 패키지'는 차량 소유자에게 설명서, 도구 카탈로그, 배선도 및 기타 관련 문서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제공합니다. 

 

 

 

2. 진단 소프트웨어

두 번째 '진단 소프트웨어'는 소유자가 테슬라의 진단 소프트웨어에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앞서 2020년 12월, 유럽 소유자들에게 진단 및 일부 소프트웨어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며 툴박스 접근을 허용했는데, 이는 미국 내 서비스 구독 출시를 앞두고 시범운영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참조: https://www.teslarati.com/tesla-diagnostic-software-right-to-repair-service/

 

Tesla diagnostic software now available for purchase in the US

Tesla quietly debuted a set of service subscriptions that could help owners work on their own vehicles. The service subscriptions could pave the way for Tesla to allow owners to repair their own cars. Tesla offers two service subscription packages. The fir

www.teslara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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